왜 검색엔진최적화 (SEO) 컨설팅업체가 필요한가?

A귀하의 비즈니스를 온라인으로 보는 것이 성공의 핵심입니다. 그러나 수천 개의 다른 비즈니스가 모두 방법으로 경쟁하고 있기 때문에 온라인 잠재고객으로부터 어떻게 눈에 띄는가? 하는 논의가 계속 있어왔습니다. 지난 10 년 동안 디지털 시장은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했습니다. 잠재 고객이 전화를받는 순간 영업 프로세스가 한 번 시작되었지만 이제 사용자가 온라인으로 로그인하는 즉시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소비자의 85 % 이상이 온라인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원하는 서비스를 찾았으므로 소비자 구매 습관이 영원히 바뀌었고 시장도 그렇다고 말하는 것이 맞다고 하겠습니다.

키워드 검색 (Keyword Research)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것만으로는 더 이상 온라인에서 생성되는 것보다 많은 리드로 더 이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는 더 간편하고 신속하게 진행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지역 인테리어업체입니다. 귀하의 회사 이름을 직접 검색하는 소비자 이외에도, 귀 사가 목표로 하는 시장은 구글, 네이버 검색에서 “장산 인테리어”‘라고 입력하고  그것이 나타나도록 해야 합니다. 아무도 검색엔진(구글, 네이버 등) 검색 결과의 15 페이지로 까지 가서 클릭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귀사가 자랑하는, 고객이 탐내는 프론트 페이지의 유명한 곳이 아니라면, 보통의 소비자에게는 귀 사의 웹 사이트가 보일 확률은 아주 적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검색엔진최적화(SEO)가 필요로 하게됩니다.

  • 타이틀에 키워드가 위치는 아주 중요합니다

  • 키워드는 H Tag 에 나타나야 합니다

  • 컨텐츠의 길이도 중요합니다

위의 몇가지는 검색엔진최적화에 대한 아주 간략한 조언입니다.
수많은 조언이 있지만, 어떤 조언은 하나만 적용해도 전체 사이트에 적용하기 어려울 정도의 내용도 많이 있습니다

검색엔진최적화 용어의 혼란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약어들이 생겨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약어집이 갑자기 등장할 때, 우리는 혼란을 겪습니다. 많은 SEO 컨설팅업체가 자기만의 SEO 용어를 만들어 내고 있는 이유입니다. 이러한 현상은 이 후 국내기업에서도 차츰 차즘 생겨 많은 혼란을 가져올 것입니다.

하지만 저명한 컨설팅업체 조차 SEO는 불확실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가산점 포인트가 오픈되는 순간 몇 몇 기업에 의해 웹사이트는 점령당해 정확한 검색이 어려워 지는 것을 구글이 가장 두려워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웹사이트 운영의 전략은 어떻게 해야하는 가?

이 부분에 대해서는 차근 차근 포스팅을 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2018-12-19T19:12:48+00:00